[관련기사] [Connect.W 2016 영상] 영상협업솔루션 전문기업 유프리즘, Connect. W 2016 참여
6003
2016.09.19
영상협업솔루션 전문기업인 유프리즘(대표 차민수)이 오는 28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커넥트. W'에 참가해 주요 기술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커넥트.W 2016’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가 주관하는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으로, 아시아의 대표적인 통신사와 바이어들을 초청하여 국내 유수의 IT솔루션을 소개하고 수출상담 비지니스 미팅을 수행하는 행사이다.
특히, 이번 커넥트.W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이미 국내 최고의 화상회의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은 유프리즘이 전자칠판, 통번역 프로그램 등과 결합된 상품을 공개한다는 것이다. 다양한 디바이스, 시스템과 임베디드 된 유프리즘 CURIX의 확장성을 이번 ‘커넥트.W’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유프리즘은 개별 부스 외에도 전시회 내부 곳곳에 해당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프리즘은 이미 작년 2015에 참여하여 료비시스템즈, 미국 시너지케어와 MOU를 맺는 등 커다란 성과가 있었다. 유프리즘 차민수 대표는 “유프리즘이 적극적으로 해외사업을 유치하고 있는 만큼 작년보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 이라며, "유프리즘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